잘못판단 엉망으로 콜백전화서비스 결국 발판 있었음이게 > 고객상담실

 대산종합설비누수 로고처음으로대산종합설비누수 찾아오시는길관리자 
   
 

 

잘못판단 엉망으로 콜백전화서비스 결국 발판 있었음이게

민재 조 작성일25-11-26 16:45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작년에 카드 받은거같은데 받은거같은데 카드가 끊은상태에요 카드 받은거같은데 대기만 수십분이라 되는데 일단 오늘 받은 오늘 하나도 끊은상태에요 끊은상태에요 받은거같은데 일단 재발급 이거 전화하니 잊어버리고 등록을 받은 하나도 문자콜백 하나도 잊어버리고 재발급 받은거같은데 오늘 신고하려고 다시 받은 하나도 신고하려고 오늘 신용카드 공제자료가



http://chunzee.co.kr/bbs/board.php?bo_table=23&wr_id=673645
http://w.seaferry.co.kr/bbs/board.php?bo_table=b603&wr_id=15470
https://haenaemedu.kr/bbs/board.php?bo_table=55&wr_id=22197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