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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7 방정식의 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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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형 계수표(표 18 ) 의 옴니버스 검정은 네 가지 예측 변수가 모두 함께 있을 때 모형이 유의미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카이제곱 = 54.777, df = 15, N = 128, P < 0.005). 따라서 네 가지 독립 변수(훈련 기술 유형, 원래 훈련 분야, 취업 요인 및 훈련 장학금)가 모두 입력되었을 때 전체 모형이 유의미합니다.
표 18 모델 계수의 옴니버스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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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gelkerke R 제곱은 이 모델이 특히 에티오피아 소말리, 남부 오로미아, 아파르 목축 지역에서 목축 지역 고용 창출과 생계 개선에 대한 단기 교육 효과의 분산의 64.3%에 사용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표 19 ).
표 19 모델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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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이 연구는 TVET 졸업생에게 제공된 단기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와 얻은 교훈을 평가하고자 했습니다. 이분형 로지스틱 회귀를 목적으로 설계된 폐쇄형 설문지와 개방형 설문지, 그리고 3개 클러스터(아파르, 동부, 남부) 지역의 128명의 프로젝트 수혜자에게 배포된 포커스 그룹 토론을 통해 얻은 연구 결과입니다. 수행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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