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경향
본문
용어들 사이의 일반적인 경향
신흥시장의 경제력이 강력하게 성장함에 따라 논의되는 모든 개념에는 신흥시장이 새로운 방식으로 DMF와 경쟁하려는 시도나 DMF가 신흥시장과의 경쟁과 같은 글로벌 과제에 맞게 자체 R&D를 조정하여 대응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DMF가 기업 R&D를 외부 소스와 접근 방식에 개방하려는 의지와 능력은 (1) 신흥 시장이 선진 경제의 시장과 동등하게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글로벌 R&D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 이러한 시장을 단순한 생산 현장 및 판매 시장이 아닌 개발 현장으로 평가합니다. (3) 신흥 시장에서 R&D를 할당하여 기존 제품과 일치하는 혁신적인 제품(즉, 단순한 적응이 아닌 신제품)을 만듭니다. 이 새로운 관점은 현재의 글로벌 R&D에 대한 접근 방식을 기초부터 바꿉니다. 이러한 개념이 지금까지 매우 제한된 기업에서만 두드러지게 나타났지만, 최초의 성공 사례는 신흥 시장에서 성공적인 제품의 잠재력을 나타내며 글로벌 기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핑크돌핀슬롯
성인용품
레드라인 먹튀
석촌 휴대폰성지
안양 휴대폰성지
안양 휴대폰성지
천안다국적노래방
출장홈타이 서비스
출장홈타이
무료웹툰 모음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먹튀보증사이트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
카지노솔루션
해외서버임대
먹튀사이트 제작
스포츠중계제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